포토벨로 마켓에서 세..
잃어버린 검정고무신
버버리에서 온 편지
운영자책소개

포토벨로 마켓에서 세상을 배우다
작성자: STARPARK    작성일: 2014-08-11   조회수: 7049   
사람이 살면서 개인의 경험을 책으로 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는 런던 포토벨로 마켓에서 장사하면서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이번 책을 출판하였습니다.
장사,
참으로 쉽지 않습니다.
길거리에서 천막치고 장사하는 것은 번듯한 가게를 소유하고 장사를 하는 것과는 너무나 다르고, 수 많은 것을 경험 할 수가 있습니다.

우리 레스토랑 주위에는 미용실, 부동산회사가 많아서 이쪽 단골손님들이 많습니다.
얼마전 단골 손님인 프랑스인 미용사가 런던물가가 비싸서 도저히 생활을 할 수 없다며 아쉽지만 프랑스로 돌아간다고 하여 저녁식사를 무료로 대접하였습니다.
돌아갑니다.
많은 사람들이 돌아갑니다. 프랑스, 한국, 일본, 중국, 미국 ~~~ 많은 사람들이 낭만의 도시 런던에서 살아보려고 큰 꿈을 안고 왔다가 비싼물가, 비싼 방세, 비싼 세금을 이기지 못하고 돌아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런 나라에 가방만 하나 들고 온 내가 찾은 방법은
어디든지 찾아가고, 누구든지 만나러가고, 무조건 쫒아가서 따지고, 사정하고, 졸라대고, 일단 찾아가고, 무조건 전화하고, 무슨 일이든 일단 먼저 시작하고, 못 돌아가 ~~~, 안 되면 또 찾아가고, 버티고 ~~

그런데 이렇게 하면 기적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그런데 더 이상한 것은 세상사람 아무도 시도를 하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내가 이런 식으로 생활하지 않았다면 나는 비싼물가를 견디지 못하고, 생활에 찌들려 빈털털이가 되어 오래 전에 한국으로 돌아갔을 것 입니다.

이런 경험과 런던 포토벨로 마켓에서 장사를 하며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세번째 책을 출판하였습니다. 영국에서 회사 또는 나라가 돈을 대주는 주재원을 제외하고 수 많은 일을 해보았지만, 가장 어려운 것은 책을 출판하려고 글을 쓰는 것이었습니다.


포토벨로 마켓에서 세상을 배우다 - 개기기전법 과 진드기 전법 1'
책과나무 출판사 / 오강지음.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Girolamo Benzoni 의 HISTORY OF THE NEW WORLD 2012-12-31


작성자 : 비밀번호 : 게시물에 덧글쓰기
내용
Old Brompton Road London U.K 이메일 : starpark21@hotmail.com 영국전화 ++44 7734 347446
Copyrightⓒ 2020 STARPARK.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VDesign.